새소식

[2020 사우회] 동호회 활동 공지

 

2020년 9월 1일부터 동호회 규정이 변경됩니다.

기존 설립된 동호회에도 적용되는 규정이니 변경된 규정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변경된 규정은 요약본 입니다. 변경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동호회 운영 규정을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변경된 주요 규정 ※
 1. 동호회 활동 지원금 상향

– 기존 : 10,000원

– 변경 후 : 동호회원당 5,000원이 매달 기본 지급되고, 지원금은 동호회원당 총 15,000원을 지급함.

2. 동호회 설립 기준 변경

▶ 최소 인원 변경

– 기존 : 최소 2인 이상(동호회장 포함)

– 변경 후 : 최소 3인 이상(동호회장 포함)

▶ 동호회 설립 목적 변경

– 기존 : 설립 목적 기준 없음

– 변경 후

1) 본인의 선택 여지가 없거나 이미 조건이 주어지는 성격의 동호회 설립 불가능 (ex. 신입8기 모임, 83년생 모임 등)

2) 사적인 성격이 강하거나 소비성&오락성에 치우치는 경우 설립 불가능 (ex. 저녁식사동호회, 게임동호회 등)

▶ 동호회 설립 시 제출 서류 추가

 

– 기존 :

1) 동호회 등록 신청서

2) 회원 가입 동의서

3) 회원 가입 신청서

4) 지급 받을 계좌가 적힌 통장 사본

– 변경 후

기존 필수 제출 서류와 함께 ‘동호회 연간 활동 계획서’ 제출

(동호회 연간 활동 계획서는 추후 그룹웨어 사우회 게시판에 등록 될 예정)

 

▶ 동호회 임원 구성 변경

– 기존

회장 1명

– 변경 후

회장 1명, 총무 1명

3. 동호회 활동 지원 규정 변경

 

– 변경 후

동호회 규정에 명시된 필수 제출 서류들을 확인 후, 적격 여부를 판단하여 해당 동호회에 익월 10일까지 동호회 활동비를 지급.

필수 제출 서류는 동호회 활동 규정 집 참고.

1) 월별 활동 보고서 제출 (별도의 양식 없이 메일로 작성)

> 월별 보고서 미 작성 시, 활동 지원금 지급 불가.

> 월별 활동 보고서 허위보고 적발 시 해당 동호회 활동지원금 지급을 3개월 정지함.

4. 동호회 활동 규정 변경

– 변경 후

1) 동호회 활동은 최소한 월 1회 이상 이어야 한다. (회식, 회의 등의 모임제외)

2) 동호회 가입 및 탈퇴는 분기별 보고를 기준으로 이루어지며, 사우회에 보고해야함.

5. 동호회 설립 취소 규정 추가

 

– 변경 후

1) 회원구성이 등록요건에 미달될 경우 (회원이 3인 미만인 경우)

2) 활동내용이 그 설립 목적과 취지에 상반될 경우

3) 특별한 사유 없이 3개월 이상 미 활동 할 경우

4) 회사의 명예를 훼손할 우려가 있을 경우

5) 본 규정을 준수하지 하지 않을 경우

6) 기타 회사에서 해산의 충분한 사유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6. 기타

    – 변경 후

회원끼리 개별 활동 후 활동 지원금 신청 시 동호회장이 영수증 및 활동인원을 확인하여, 합산 하여 일괄 신청.

따로 신청할 경우 지원금 지급 불가.

★ 현재 3개월 이상 활동을 하지 않은 동호회가 있습니다.

9월 4일 금요일까지 동호회 활동 여부 확인을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9월 4일까지 메일로 답변이 없을 경우 사우회 운영위에서 동호회 설립을 일괄 취소할 예정입니다.

(수신 : 박다윤 대리 / 참조 : 이인석 부장, 윤재윤 과장)

 

★ 현재 활동 중인 동호회에서는 9월 7일(월)까지 동호회 총무 1명 선출하여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신 : 이인석 부장, 윤재윤 과장, 박다윤 대리)

 

★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까지 격상되어 4인 이상 모임이 금지됨에 따라,

저희 사우회 운영위에서는 2020년 8월 25일(화) 이후 별도의 공지가 있을때까지 대면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후 별도의 공지없이 대면 활동 활동 후 지원금 신청 시 지급하지 않을 예정이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동호회 신규 등록 및 회원 가입 신청은 8월 31일부터 가능합니다.

 

WP Filter Posts Powered By : XYZScripts.com